반응형

버터풀앤크리멀러스 :: 맛있는 빵과 커피가 있는 삼성역근처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_^

오랜만에 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삼성역 근처 카페 중 베이커리카페로 유명한 버터풀앤크리멀러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가 빵을 아주 좋아해서 회사와 집 근처에 맛있는 빵집들을 열심히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이 버터풀앤크리멀러스는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이에요.

 

 

버터풀앤크리멀러스  BUTTERFUL & CREAMOROUS 

버터풀앤크리멀러스는 2019년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이커리 카페로 , 

특히 블루베리 요거트크림 크로와상이 대표제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인지 버터풀앤크리멀러스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했을 때 압구정본점뿐만 아니라 

수도권에 많은 체인점들이 있더라고요.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삼성점 폐업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삼성점의 주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3길 47 이었는데

저는 3월말에 다녀왔고, 포스팅을 쓰는 4/12 기준 검색을 해 보니 폐업을 했다고 뜨네요 :(

 

하지만 삼성점말고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 롯데백화점 동탄점, 판교 파미어스몰점, 수서SRT 점

도곡점, 압구정 본점등 다른 체인점들이 있으니 주변에 이 베이커리 카페를 보신다면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제가 이렇게 이 버터풀앤크리멀러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1) 바로 요즘 유행하는 빵들만 딱 모아져 있고

  2)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3) 그리고 빵과 커피가 너무 맛있다는 거에요 

 

버터풀앤크리멀러스의 빵 종류 

다양한 베이커리를 만들고 판매하고 있는 걸로 유명한 만큼 버터풀앤크리멀러스에는 

요즘 유행하는 베이커리들이 모두 있더라고요

위 사진 처럼 버터풀 신메뉴로 레트로감성으로

요즘 다시 유행 중인 버터풀맘모스빵도 신메뉴로 출시되었다고 나와 있어요

 

빵사진과 함께 빵종류를 살펴보면 ~ 

까눌레 3,500원 / 에그타르트 3,300원

레몬 마들렌 3,000원 / 치즈 마들렌 3,000원 

 

 

버터풀 크로와상 / 아몬드 크로와상

소금빵 2,800원 / 소금빵 앙뷔르 3,800원 

 

버터 프레첼 3,500원

말차 마들렌 3,000원 / 초코 마들렌 3,000원 

 

카야 크로와상 6,000원 

크리멀러스 딸기 몽블랑 4,800원 / 데낄라 크림 몽블랑 3,800원 / 미니 발렌타인 몽블랑 3,800원 

 

아몬드 퀸아망 3,500원

바질 크런치 3,500원 / 마늘 바게트 3,500원 

 

할라피뇨 소시지 페스츄리 4,800원

허니 크림치즈 크로와상 7,000원 / 블루베리 요거트 크림 크로와상 7,000원 

 

딸기 파리 브레스트 7,500원 

우유크림 케이크 5,500원 / 흑임자케이트 6,000원 

 

딸기 크로와상 9,500원 

바스크 치츠 케이크 

등등 정말 요즘 가장 핫한 베이커리 들이 있었어요

제가 사진을 찍지 못한 베이커리 종류도 있을 것 같은데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만 

크로와상 외에는 가격도 요즘 빵값대비 적당한 수준이라고 느껴졌어요 ~

 

 

버터풀앤크리멀러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요거트크림 크로와상이지만, 

저는 시즌 한정이라고 하는 딸기 파리 브레스트 7,500원 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비쥬얼은 위에 사진과 같고요 사이즈는 어른 손바닥만큼 컸어요

작은 미니 케이크 정도의 사이즈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도 시켰는데 

이 커피가 전 정말 맛있더라고요~

최근에 먹었던 커피 중에 젤 맛있었던 느낌!!

 

 

 

딸기 파리 브레스트를 컷팅해보면 바삭한 슈가 위 & 아래로 있고 

그 안에 커스타드 크림과 딸기가 있는데 이 딸기가 냉동딸기가 아니라 진짜 생딸기더라고요

 

바삭한 슈 + 커스타드 크림 + 딸기잼 + 생딸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습니다 

내용물도 실하고 너무 맛있어서  이 딸기 파리 브레스트의 가격이 7,500원이나 ? 가 아니라 

이 딸기 파리 브레스트 가격이 7,500원 밖에 안한다고 ? 라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딸기도 한 5개 이상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용

바삭한 빵과 크림을 좋아하는 제가 정말 좋아할 만한 메뉴 였어요 ㅎㅎ

이 메뉴를 개발한 사람 정말 칭찬합니다 !!

 

그리고 이 버터풀앤크리멀러스가 유명한 이유가 바로 인테리어 때문인데요

화려한 상들리에와 변 전체가 거울로 되어 있고

테이블과 의자와 어울려져 고풍스러운 분위기라 셀카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욱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더라고요

 

저는 소소하게 카페와 빵사진만 찍고 왔지만 

맛있는 빵과 커피를 먹고 싶으면서도 예쁜 인테리어의 베이커리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버터풀앤크리멀러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