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진심베이커리 :: 삼성역 맛집, 쌀 소금빵, 커피맛집 커피진심베이커리

 

오늘은 삼성역 직장인들사이에서 유명한 숨겨진 맛집인 

커피진심베이커리를 소개 해 보겠습니다.

커피진심 베이커리하면 바로 맛있는 쌀 소금빵과 커피인데요, 

삼성역과 강남운전면허시험장, 강남경찰서와 가까운 거리라 삼성역근처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방문을 추천하고 싶은 베이커리 & 카페 입니다. 

 

커피진심베이커리 위치

커피진심베이커리는 삼성역 1번 혹은 2번 출구쪽으로 나오시면 되고,

서울강남경찰서와 강남운전면허시험장 쪽에 있어요.

삼성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삼성역 맛집인 "중앙해장"에서 강남운전면허시험장 쪽으로 좀 걸어다면 있는데요,

 

중앙해장에서  강남운전면허시험장쪽으로 조금 걷다가 오른쪽을 보면 

"삼성역 숨겨진 쌀 소금방, 필터 커피 맛집"

커피진심베이커리라는 간판을 보게 되실꺼에요. 

그 이유는 바로 

커피진심베이커리가 지하에 있기 때문이에요.

간판과 커피진심베이커리의 안내를 보고 지하 계단을 내려오면 

 

커피진심 베이커리가 아닌 전주콩나물국밥집이 나옵니다 .

여기서 당황하지 마시고 (?) 조금만 더 내려오면

삼성역의 숨은 맛집 커피진심베이커리가 나옵니다 

 

커피진심 베이커리의 정문을 찾으면 가게 문앞에 "빵 나오는 시간" 과 이런 포스터가 붙여져 있는데요, 

벌써 찐빵집맛집의 느낌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희 "커피진심베이커리"의 소금빵 반죽은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포도당'만으로 당도를 잡고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건강한 빵을 제공합니다. 


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네요. 쌀 소금빵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지는 삼성역 빵집인 것 같습니다. 

 

 

전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요, 

이런 삼성역근처 숨겨진 곳에 빵집이 있는 것도 조금 놀라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대부분은 삼성역 근처의 직장인들이신 것 같았어요.

 


커피진심은 소금빵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당일생산, 당일폐기를 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니 빵을 선택하고 구매할 때 뭔가 더 안심이 되네요~ 

커피진심베이커리의 베이커리 종류?!

커피진심 베이커리의 대표메뉴인 쌀소금빵 뿐만아니라, 

플레인스콘 / 블루베리 스콘 / 초코아몬드 스콘/ 얼그레이 스콘도 있었어요.

메뉴위에 저당이라고 친절하게 안내까지 되어 있네요.

저의 2024년 새해 목표 중 하나가 당을 줄이는 것인데,

저당메뉴도 있고 표기도 되어있으니 달콤한 빵이라도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쌀소금빵 종류도 여러가지 였어요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든 트러플 쌀 소금빵 (4,300원) / 바질 쌀 소금빵 (3,800원)

(바질도 맛있는데 바질 쌀 소금빵이면 어떤 맛일 지 정말 궁금하네요'ㅁ')

그리고 페퍼로니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격하게 반기실 페퍼로니 쌀 소금빵 (4,100원) /

대전성심당의 명란바게트 쳐돌이인 제가 좋아할 매콤 명란 쌀 소금빵 (4,500원)

그외 크림치즈 쪽파 바게트등 다양한 쌀로 만든 쌀 소금빵이 있었어요

 

그리고 커피진심베이커리의 히든카드라고 생각하는 버터바들입니다. 

우유버터바 (3,000원) / 황지즈 버터바 (3,000원) 애플 무화과 버터바 (3,000원) 는 냉장고에 보관되서 판매중이에요.

요 것도 사서 먹었을 때 정말 맛있었어용 ㅎㅎ

 

커피는 필터커피였고, 원두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이 가게 빵과 커피에 진심이 장난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 

 

그리고 계산하는 카운터옆에 작고 귀여운 소금빵들이 있었는데 진짜 빵이라고 하네요.~ 

 

 

우리는 커피와 빵에 진심입니다...!!

 

 

저는 커피진심베이커리를 점심 식사 후에 방문해서

간단하게 버터바와 커피, 그리고 가장 기본인 쌀 소금빵을 주문했어요.

버터바는 너무 달지 않고 딱 적당하고 입안에서는 부드럽게 씹혔고, 

개인적으로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전 따듯한 카페라떼를 시켜는데요. 삼성역 근처는 직장인상대 카페들이라 기본이 없은 카페들도 가끔있는데,

커피진심베이커리의 커피는 저에겐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커피 강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소금빵은

제가 보통 먹는 소금빵에 비해 조금 작은 느낌인데 먹었을 때 쫄깃쫄깃하고 확실하게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빵을 먹고 나서 속이 불편하거나 더부룩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다음에 삼성역 근처를 방문한다면 커피진심베이커리에서 소금빵을 사와야 겠어요.

 

이상, 삼성역 숨은 맛집, 소금빵맛집, 커피맛집, 커피진심베이커리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