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피빈펀딩 :: 김포/방배 에그타르트 맛집 하루한알의 구운유정란, 에그타르트 펀딩 후기 
 
에그타르트맛집으로 유명한 "하루한알"이 
해피빈펀딩을 진행한다고 하여 구매해 봤어요
하루한알은 직접 운영하는 양계농장에서 별도의 유통과정 없이 공수받은 계란으로 만든 에그타르트 집으로 유명한데요, 
매장이 김포와 방배동 뿐이라 인터넷후기만 보면서 가고 싶다 ~~~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해피빈펀딩을 진행하고 
에그타르트와 구운유정란을 택배로 받을 수 있더라고요 ㅎㅎㅎ
 

전 1차펀딩에 참여하여 6월 26일 배송일이었고 6월 27에 우체국택배로 택배를 받았어요
 

제가 참여한 펀딩은 에그타르트 하루한알 세트 28,000원 이었습니다.
(에그타르트 6개입 한박스 + 유정구운란 15구 한팩) 
아이스팩과 함께 스티로폼박스에 배송되었는데 이 날 제가 늦게 집에 도착해서 개봉했더니
아이스팩이 거의 녹았더라고요 ㅜㅜ
에그타르트는 냉동으로 오고 유정구운란이라 큰 문제는 없었지만 패키지들이 나 젖었어요 ㅠㅠ
 

행복한알이라고 마크가 되어 있는 유정구운란 15구 한팩
제가 6월 27일에 계란을 받았는데 제조일자가 0621 이었습니다.
매우 신선하죠?~
 
 

아이스팩에 젖은 패키지인데 
깨끗한 축산농장 / HACCP 인증 농가 / 무살충제, 무항제로 건강하게 키운 닭이 낳은 달걀 ~
이라니 벌써부터 믿음이 갑니다 ^^
 

이건 에그타르트 한 팩 (6개입) 이에요 
패키지가 너무 귀여웠어요 
 

패키지안에는 맥반석 유정 구운란 보관방법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 있었어요
에그타르트는 냉동상태로 배송되는데 냉동 보관을 하고
먹을 때는 자연해동 약 20분 후에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에서 5~7분 데워 먹으면 따뜻하고 바삭하다고 하네요.
 

에그타르트는 이렇게 한개한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당일 먹을 것만 빼고는 
그대로 냉동 보관을 해 놓았습니다. 
 

 
하나는 바로 데워 먹을려고 개봉해 보았어요.
제가 알고 있던 에그타르트보다 크기도 크고 실하더라고요~
 
 

전 발뮤다 토스트기에 5분정도 데웠는데
따뜻하게 먹을려면 더 오래 데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하루한알 에그타르트를 컷팅해보니 가운데 필링부분에 검은 알맹이가 보이는데 
이 건 천연바닐라빈이라고 하네요 
먹어보았을 때 가운데 에그타르트 필링 부분이 젤리같은 느낌~ 너무 달지 않고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었어요!!
 

맥반석 유정 구운란은 정말 계란이 신선하구나 싶은 느낌이었어요
계란 맛을 표현하기 어렵긴 한데  제가 서 맥반석 계란을 간식으로 자주 먹는데 그 계란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촉촉하고 신선한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신선한 계란을 드시고 싶은 분은 아직 "하루한알" 해피빈펀딩이 3차 7월 18일까지 남았으니 
좋은 기회에 에그타르트와 구운 유정란을 구입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